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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1566-554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Q

    이미 주문은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66-5546)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 가능합니다.

  3. Q

    반품택배비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품택배 비용은 카드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현금입금한 상품의 반품비는 환불 시 반품비를 제외하고 환불해 드립니다. 
    단, 카드결제 고객중 반품비 현금결제만 가능한경우 현금입금도 가능하나 입금확인 후 회수가 진행 되므로 회수지연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4. Q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뉴즐 쇼핑몰 메인페이지 상단 오른쪽 [주문배송조회] 메뉴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 하십니다.

  5. Q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카드결제가 완료되거나 무통장입금 주문이후 입금액이 확인될 경우 업체에서 상품을 준비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에서 배송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2~4일(주말,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설치 및 제작 상품의 경우 10~15일정도 소요됩니다. 
    자세한 배송일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6. Q

    외국인 또는 사업자도 아이핀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외국인은 일반 회원과 동일하게 소지하고 있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는 신원확인 절차가 불가하기 때문에 아이핀 발급이 불가합니다.

  7. Q

    외국인등록번호로 실명확인이 되나요?

    뉴즐의 외국인등록번호 실명인증은 법무부 출입국관리국의 외국인등록DB를 통해 인증을 받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정확합니다. 

    실명인증이 되지 않으실 경우 법무부 출입국관리국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8. Q

    비밀번호를 변경할수 있나요?

    비밀번호 변경은 쇼핑몰 메인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9.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뉴즐 쇼핑몰 로그인 > 마이페이 > [회원탈퇴] 경로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왼쪽 하단에 주소 밑에 회원탈퇴 클릭하시어 탈퇴 진행이 가능 합니다.

  10. Q

    아이디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 변경은 불가 합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탈퇴신청은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회원탈퇴에서 사유란에 기타사유 몰아이디 변경으로 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시 유의사항]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및 할인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시 신규회원 대상의 적립금 및 쿠폰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11. 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단, 가구/대형가전과 같은 설치 상품의 경우 설치기사님과 방문시간을 협의 할 수 있습니다.
  12. Q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배송 업체(택배회사, 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단, 몇가지 예외적인 상품(공급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가구와 대형가전 중 일부)은 휴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13. Q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현황에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요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배송완료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이시라면 고객센터(1566-5546)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14. Q

    주문한 상품 배송이 안오네요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 생산, 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66-554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Q

    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은 주문시 "주문번호", "주문자명"으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은 PC버전 모바일버전 모두 확인 가능 합니다.

    PC버전 조회방법: [주문배송조회] - [비회원 로그인] 

    모바일버전 조회방법: [로그인] - [비회원 로그인]
  16. Q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해외로의 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도 국내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17. Q

    상품 구입시 모든 상품에 적립금이 부여되나요?

    상품에 따라 적립금 지급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페이지에서 구매시 제공될 적립금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8. Q

    배송된 상품이 뉴즐 사이트에 있는 색상과 틀려요

    상품 이미지 제작시의 조명과 배경, 그리고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컴퓨터 모니터의 색감과 상태에 따라서 


    뉴즐 사이트에서 보여지는 상품의 색감과 실제 상품의 색감이 다소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19. Q

    교환/반품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변심은 어떤건가요?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20.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1. Q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잘못 표시된 정보는 [1:1문의] 또는 help@newzzle.com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2. Q

    네이버페이로 구매시 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네이버페이로 구매시 뉴즐 공식몰 적립금과 별개로 사용하시는 네이버페이 네이버 아이디에 적립이 됩니다.

    적립금 또한 네이버페이 정책에 따라 뉴즐 공식몰과 적립금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23. Q수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우선 수선이 가능한 상태인지 먼저 확인 필요하니
    반드시 먼저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 게시판에 문의글로 수선을 원하는 부분의 사진과 함께 간단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부서에서 내용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비회원 구매고객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문의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수선이 가능한 것으로 안내 받으시면, 그 후 수선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 택배접수 택배로 수선 접수하실 경우 상품을 처음 부내주실때는 택배비가 고객님 부담이며, 다시 보내드릴때는 저희 부담 입니다. 

       안내 드리는 주소로 선불택배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품을 다시 받아보시기까지는 보통 10~14일정도 소요 됩니다.

  24. Q쿠폰 재발급은 안되나요?

    모든 쿠폰은 1회성이며, 주문 후 반품 환불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주문 확인 전 결제취소 시에는 복원이 되어 재주문시 쿠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5. Q받은 상품이 불량인 것 같아요.

    불량으로 보이는 부분의 사진을 찍어 1:1문의 게시판에 문의글로 간단한 내용과 함께 사진을 남겨주시면 담당부서에서 사진상으로 1차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비회원 구매고객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문의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진만으로는 정확한 불량여부 판단이 어려울 경우에는 저희 쪽에서 상품을 반품 회수하여 실물 확인 후 답변을 드려야 할 수 도 있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최대한 빨리 연락 드리고 조치를 취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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